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음료식료품 제조기업 (유)지웰리브 투자협약(MOU체결)
기사입력 2025.04.09 15:34 | 조회수 437 대마전기자동차 산업단지에 114억 원 투자, 15명 신규 일자리 창출 기대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유)지웰리브와 대마산업단지 14,875㎡부지에 114억 원을 투자하기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전남도 식품산업 육성계획 실행의 일환으로 지난 4월 8일 전라남도청 서재필실에서 박창환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송광민 부군수, 기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됐다.
(유)지웰리브는 대마산업단지에 영광 관내에서 재배한 농산물로 과채주스 및 액상차를 생산하는 공장을 신설할 계획이다.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식품 생산으로 지역 농업과 연계한 시너지 효과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 및 신규 일자리 창출이 기대된다.
한편, (유)지웰리브(대표 윤은주)는 지난해 모법인 (유)가온누리를 설립하여 대마산업단지에 약 180억 원의 투자를 이행한 바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단백질, 비타민, 홍삼제품 등 1억 2천만 원 상당의 건강보조식품을 기탁하여 지역사회 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영광군은 “경기침체 속 어려운 여건에도 투자를 결정하신 기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으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투자기업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서해안고속도로 불갑산 하이패스IC 개통
- 2법성포청년회, ‘효도위안잔치’ 20회 맞아
- 3영광 불갑산 하이패스IC(서울) 개통
- 4영광 출신 김선우, GTR 연예인 파크골프단 상임고문 맡아
- 5영광군, 대선 투표율 제고 ‘총력’...“한 표가 지역의 미래 바꾼다”
- 6영광군 백수읍 이장단-광산구 하남동 통장단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업무 협약
- 7염산면, 복숭아 수확철 맞아 농가 일손돕기 나서
- 8염산면, ‘온기 나눔’과 함께 시원한 여름 선물 전달
- 9대마면 종돈개량사업소 임직원, 고향사랑기부금 270만 원 기탁
- 10영광군, 숙박업소 대표자 간담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