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5 청년봉사단 ‘같이’, 제1회 댕댕이 꽃마을 입양제서 유기견 봉사활동 펼쳐

기사입력 2025.04.30 16:31 | 조회수 13,94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KakaoTalk_20250426_172246044.jpg

    영광군 청년봉사단 ‘같이’ 가 유기견들의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입양제 행사에 함께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4월 26일(토), 영광군 염산면에 위치한 댕댕이꽃마을에서 열린 ‘제1회 댕댕이꽃마을 입양제’ 행사에 청년봉사단 단원들이 참여해 유기견 입양 활성화와 반려동물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입양제는 유기견들의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기 위한 행사로, 청년봉사단 ‘같이’측은 반려동물 관련 부스 운영 보조, 강아지 산책 활동, 강아지 런웨이 퍼레이드 진행 지원, 현장 안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했다.

    봉사단원들은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입양의 의미와 반려동물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유기견들이 잠시나마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산책과 퍼레이드 활동을 함께하며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전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김0홍 봉사단원은 “직접 강아지들과 시간을 보내고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더 많은 사람들이 유기견 입양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영광군 청년센터 박성문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청년들의 자발적인 봉사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