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염산면 청년회(회장 강정원)는 지난달 29일 오후 염산면사무소 앞 광장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헌혈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부족한 혈액수급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현재 광주·전남지역은 고질적인 혈액 수급난이 이어지고 혈액 보유량이 3일분 미만인 날이 많은 상황이다. 이에 염산면 청년회는 매년 지속적으로 사랑의 헌혈행사를 개최함으로써 혈액 수급난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염산면 청년회원들은 행사 전부터 염산면 주민들과 각 기관사회단체에 헌혈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고 참여를 독려하였다. 염산면사무소 역시 이에 발맞추어 각 기관사회단체와 이장단에 헌혈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헌혈수급량 확보를 위해 노력하였다.
이날 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약 30여 명이 헌혈에 참여하였다. 김태우 염산면장 직무대리는 “헌혈에 참여해주신 면민 여러분과 각 기관사회단체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 각지에서 헌혈에 많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백수해안도로서 자전거 타던 50대 숨져…경찰, 부검 의뢰
- 22025년 제2회 영광군 청원경찰 및 공무직 채용시험 공고
- 3영광군 ‘햇빛바람 기본소득 정책’, 국회의장상 수상 쾌거
- 4영광군, 전라남도 분산에너지특구 지정 ‘환영’
- 5장세일 군수, 수능날 영광 수험생 응원 위해 현장 찾아
- 6영광군, 전국 최대 규모 ‘1인당 100만 원’ 민생경제회복지원금 지급 완료
- 7서울 학생들, 영광쌀 먹고 자란다… ‘사계절이사는집’ 급식용 쌀로 선정
- 8염산면, 2025년산 공공비축미곡(가루쌀) 영광군 첫 수매
- 92025년 영광군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추가 모집 공고
- 10염산자율방범대, 경로위안잔치에 햅쌀 550포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