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라남도교육청영광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오는 9월 28일 토요일 지역민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도서관 DAY>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도서관과 온 가족이 함께 펼치는 독서 어울림 마당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 전통필사노트 만들기 ▲ 내 이름으로 장서인 만들기 ▲ 가죽 책갈피 만들기 ▲ 복숭아 토끼 모루인형 만들기 ▲ 감성가득, 고체향수 만들기 ▲ 그래비트랙스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도서관 야외휴게 공간에서 지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가정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지만 재사용이 가능한 도서, 문구, 장난감, 의류 등의 물품과 직접 손으로 만든 수제물품을 판매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자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신청해야하며, 9월 13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이외에도 도서관 속 보물찾기, 키다리 삐에로 풍선아트, 작은 어부들, 물고기를 잡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도서관 DAY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도서관에서 책과 더불어 즐거운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며“도서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 중심지로서 지역민의 생활에 도움이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