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 공연 > 뉴스 | 어바웃영광 지역포털

기사상세페이지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 공연

기사입력 2018.07.06 17:48

SNS 공유하기

tw tw ka tw fa url
-대한민국 넘버원 SHOW!-

3.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 공연.jpg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20일 저녁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버라이어티 개그쇼“쇼그맨”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갈고닦은 실력으로 인지도를 쌓아온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김원효, 이종훈, 정범균 등 5명이 펼치는 버라이어티 쇼다. TV에서 선보였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관객들과 직접 호흡하고 함께 하면서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그 20년 차 박성호를 중심으로 출연자들의 개그 경력 60년 내공의 검증된 조합으로 개그, 마술, 노래, 연기, 춤을 접목시켜 만들어가는 공연은 관객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와 함께 온 가족이 관람할 수 있는 웃음 가득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입장권은 오는 10일부터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예매를 실시하고,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다. 인터넷 예매나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