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대학생 재정 자립 및 사회경험 기회 제공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겨울방학 기간 중 군청 및 읍․면사무소에서 아르바이트 활동을 할 대학생 46명을 모집한다.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은 방학기간 중 대학생들의 사회 참여 및 사회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공공기관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실시하는 사업이다.
참여 대상은 공고일 현재 영광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방송통신대, 사이버대학교, 학점은행제 등의 학생과 영광군에서 실시한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에 이미 한 번 이라도 참여했던 사람과 중도에 포기한 사람은 제외된다.
또한, 모집인원 46명 중 23명은 저소득층,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다자녀(3자녀 이상) 가정 대학생 등을 우선 선발해 취약계층 지원에 힘을 쏟을 예정이며, 일반 선발 대상자 23명은 공개추첨을 통해 최종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동계 아르바이트 접수는 오는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로 군청 총무과로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우편으로도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아르바이트생은 내년 1월 7일부터 2월 1일까지 4주간 군청 실과소, 직속기관 및 읍․면 등에서 행정업무 지원 인력으로 활동하게 된다.
세부사항은 영광군 홈페이지에서 12일부터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청 총무과(061-350-5233)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의 ‘제2의 전성기’로 이어질 수 있을까?
- 2수해 복구 한창인데…진보당은 기자회견?
- 3공무원 사칭 ‘허위 공문서’ 주의 당부
- 4영광 명예군민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초반 '압승'
- 5(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에어컨 10대 기탁
- 6영광 농관원, 농업경영체 정보 정확도 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서!
- 72025년 영광군 청년의 날 행사 수행단체 모집공고
- 8염산면사무소, “옥자젓갈” 대표 따뜻한 나눔 실천
- 9영광읍,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모의훈련 실시
- 10영광소방서, 집중호우에 신고 63건 접수...군청‧경찰 등 유관기관 공조 대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