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라남도 내 상위권 도약을 위한 방안 모색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8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강영구 부군수 주재로‘2020년(’19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정부합동평가는 국정 주요시책 등의 지자체 추진상황을 평가·환류하여 국정의 통합성, 효율성, 책임성을 확보하기 위한 제도로 1년마다 실시되며 영광군은 2018년 실적 평가에서 전라남도 시군 중 6위를 달성했다.
이번 보고회에 참석한 부군수 및 실과소장들은 규제 개선, 일자리 사업 창출, 인사 행정, 사회복지 확대, 가축 전염병 예방, 환경 보호, 보건 서비스 지원 등 부서별 정량 지표의 9월 말 실적을 기준으로 잘된 점을 공유하고 실적 부진 지표에 대해서는 부진 원인을 분석하고 대책을 제시하는 등 함께 고민하면서 최종 실적 향상을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
강영구 부군수는 “2019년도도 3개월밖에 남지 않았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여 영광군이 전라남도 내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실과소장님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부서 간 또는 전 부서의 협조가 필요한 지표에 대해서는 적극 지원하여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의 ‘제2의 전성기’로 이어질 수 있을까?
- 2수해 복구 한창인데…진보당은 기자회견?
- 3공무원 사칭 ‘허위 공문서’ 주의 당부
- 4영광 명예군민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초반 '압승'
- 5(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에어컨 10대 기탁
- 6영광 농관원, 농업경영체 정보 정확도 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서!
- 72025년 영광군 청년의 날 행사 수행단체 모집공고
- 8염산면사무소, “옥자젓갈” 대표 따뜻한 나눔 실천
- 9영광읍,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모의훈련 실시
- 10영광소방서, 집중호우에 신고 63건 접수...군청‧경찰 등 유관기관 공조 대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