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 위안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9.10.11 13:34 | 조회수 1,26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KakaoTalk_20191010_132505819.jpg

    위안2.jpg

    영광군은 지난 8일 스포티움에서 제12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영광군이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영광군지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강필구 영광군의회의장, 이장석·장세일 전남도의회 의원, 군의원, 정재윤 영광경찰서장, 허호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원일 농협중앙회 영광군지부장, 박병천 한국농어촌공사 영광지사장 등 기관사회단 체장과 지역주민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기념식과 2부 축하공연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기념식에는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노인 복지 발전에 헌신한 모범 어르신과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감사와 축하를 전했다. 

    강필구의장은 “어르신이 행복한 영광을 만들어 가는데 노인복지증진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쌀쌀한 날씨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역사회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신 어르신들 노고에 깊은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100세 시대를 위해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노인복지에 대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2부에는 축하공연, 사물놀이, 품바공연, 초대가 수공연과 다양한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 증정식도 하였으며 부대행사로 네일아트, 미용, 등 다양한 단체에서도 재능기부를 통해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