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복지법인 난원은 지난 29일(목) 설립 21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물무산 행복숲 걷기행사를 개최했다.
매일 만나는 직원이지만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기가 쉽지 않은데 가을산을 걸으며 짝꿍과 대화를 통해 경청과 질문의 기술을 연마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행사가 기획되었다.
“내 안의 ‘버츄’ 찾아, 신입직원과 물무산 10,000보 걷기” 행사는 총 3차수로 진행되었다. 의미있는 숫자 공유하기, 짝꿍의 내면에 숨겨진 보석 ‘버츄’ 찾기, 짝과 ‘공통점7’ 찾기, 보고 듣고 느낀 점 나누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김경옥 대표는 “해마다 개원기념 산행코스로 지역과 지역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안고, 물무산 올레길을 찾아온다. 올해는 특히 관광공사에서 언텍트 시대, 가을에 가볼만한 명산, 100선에 선정되어 기쁘다. 더불어, 신입직원과 경력직원이 함께 하며 우리가 근무하고 있는 이 지역 자연의 변화를 느끼고 대화하며 서로 친밀해지고 더 잘 이해하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더 건강한 모습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만나자”고 전했다.
각조는 창의적인 버츄마임으로 인증샷을 찍어서 스토리텔링 후, 리더에게 전송하고 선물도 받게 된다.
참가자는 “가을정취를 온 몸으로 느끼며 힐링할 수 있었다”며 “짝꿍과 대화를 통해 새로운 것을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군남면, 익명의 기부자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100만 원 성금 전달
- 2영광농협, 조합원 대상 고추 선진지 견학 실시…“태양초 명성 회복 발판 마련”
- 3불갑면, 노인일자리사업 9월부터 재개
- 4“하나 된 영광군민”…제49회 영광군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 5법성면,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 위한 현장 안전교육 실시
- 6영광읍, 2025년 하반기 노인일자리지원사업 안전교육 실시
- 7군남면, 저소득 취약계층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 8영광FC U-18, 제53회 전남 교육감기 축구대회 우승…7년 만에 왕좌 탈환
- 9영광군, ‘희망의 씨앗’ 캠페인 통해 생명나눔 문화 확산 앞장
- 10A정당 ‘셀프 후보’ 여론조사에 주민들 갸우뚱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