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여성자원봉사대(단장 정맹순)와 홍농읍(읍장 김선휘)은 지난 18일 홍농복지회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매년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올해도 한마음이 되어 홍농여성자원봉사대원, 한빛원자력 직원, 홍농읍사무소 직원 홍농읍 이장단 등 80여 명이 하루 전부터 정성스럽게 준비한 양념으로 배추 1004포기로 김장 김치를 담아 김치가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하였다.
홍농읍사무소와 마을 이장은 이날 담근 김치를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 150세대에게 10kg씩 각 가정에 직접 전달하였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홍농여성자원봉사대 정맹순 단장은 “오늘 준비한 김치가 각 가정에 전달되어 우리 이웃들이 맛있게 드실 생각을 하니 매우 보람되며, 특히 행사에 공직자, 홍농읍 이장단, 자원봉사단원들, 한빛원자력직원 등 많은 사람들이 힘을 모아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김선휘 홍농읍장은“올해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쌀쌀한 날씨에도 김장 나눔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홍농읍 주민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의 ‘제2의 전성기’로 이어질 수 있을까?
- 2수해 복구 한창인데…진보당은 기자회견?
- 3공무원 사칭 ‘허위 공문서’ 주의 당부
- 4영광 명예군민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초반 '압승'
- 5(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에어컨 10대 기탁
- 6영광 농관원, 농업경영체 정보 정확도 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서!
- 7염산면사무소, “옥자젓갈” 대표 따뜻한 나눔 실천
- 82025년 영광군 청년의 날 행사 수행단체 모집공고
- 9영광읍,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모의훈련 실시
- 10영광소방서, 집중호우에 신고 63건 접수...군청‧경찰 등 유관기관 공조 대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