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사랑의 1004포기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기사입력 2020.11.19 11:39 | 조회수 1,22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다운로드 (26).jpg

    홍농여성자원봉사대(단장 정맹순)와 홍농읍(읍장 김선휘)은 지난 18일 홍농복지회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매년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올해도 한마음이 되어 홍농여성자원봉사대원, 한빛원자력 직원, 홍농읍사무소 직원 홍농읍 이장단 등 80여 명이 하루 전부터 정성스럽게 준비한 양념으로 배추 1004포기로 김장 김치를 담아 김치가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하였다.

    홍농읍사무소와 마을 이장은 이날 담근 김치를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 150세대에게 10kg씩 각 가정에 직접 전달하였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홍농여성자원봉사대 정맹순 단장은 “오늘 준비한 김치가 각 가정에 전달되어 우리 이웃들이 맛있게 드실 생각을 하니 매우 보람되며, 특히 행사에 공직자, 홍농읍 이장단, 자원봉사단원들, 한빛원자력직원 등 많은 사람들이 힘을 모아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김선휘 홍농읍장은“올해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쌀쌀한 날씨에도 김장 나눔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홍농읍 주민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