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의회 최은영 의장은 지난 22일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선정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코로나19 방역활동 및 집중호우와 태풍 수해복구에 헌신하는 등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지방의정활동 공동체에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최은영 의장은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 긴 장마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군민들의 삶의 현장에서 함께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하게 되었다.
최의장은 재선 의원으로 제7대 전반기 부의장, 후반기 원전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제8대 후반기 의장으로 의장단과 평의원과의 가교 역할은 물론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행정사무감사 및 조례제정을 통해 군민에게 불편을 주는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는 등 선진의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은영 의장은 “앞으로 의정활동을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군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군민이 주인공” 제49회 영광군민의 날 성료
- 2영광농협, 조합원 대상 고추 선진지 견학 실시…“태양초 명성 회복 발판 마련”
- 3군남면, 익명의 기부자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100만 원 성금 전달
- 4불갑면, 노인일자리사업 9월부터 재개
- 5영광읍, 2025년 하반기 노인일자리지원사업 안전교육 실시
- 6법성면,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 위한 현장 안전교육 실시
- 7군남면, 저소득 취약계층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 8영광FC U-18, 제53회 전남 교육감기 축구대회 우승…7년 만에 왕좌 탈환
- 9영광군, ‘희망의 씨앗’ 캠페인 통해 생명나눔 문화 확산 앞장
- 10전국 대학생들의 자작자동차, 영광에서 달린다…‘2025 대학생 자작자동차 경진대회’ 26일 개막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