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2021.02.27 (토)

기상청 제공
㈜세움토건, 영광군에 희망과 사랑의 성금 기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움토건, 영광군에 희망과 사랑의 성금 기탁

다운로드 (10).jpg

㈜세움토건은 지난 13일 지역 장애인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3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세움토건은 토건, 철근, 콘크리트공사를 주력업종으로 하는 지역 업체로 지난해 빛그린산단 폐수종말처리장 구조물 철근 콘크리트공사를 수주하여 완료하였으며 이를 발판으로 전국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세움토건의 김용희 대표는 토목공학을 전공하고 10여년 이상 목포현진토건에서 현장업무를 총괄하던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발판으로 지난해 ㈜세움토건을 인수하여 토건, 철근, 콘크리트공사의 시스템과 공사체계를 재정비하고 새롭게 출발하였다.

김용희 대표는 “현장에서 경험을 쌓으면서 끊임없는 도전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제 고향에서 새로운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니 토목사업분야에서 전국적으로 뻗어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오늘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빠르게 변하는 건설시장에서 코로나19 어려움을 이겨내고 굳건한 성과를 내주신 김용희 대표님을 보니 든든하고 앞으로 성과에 기대가 크다.”라고 말하고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희망의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며 기탁하신 성금은 장애인 복지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