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농업회사법인 ㈜옥당푸드, 나눔냉장고 70만 원 상당 물품 기부

기사입력 2022.01.24 14:26 | 조회수 40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2.영광읍 농업회사법인(주)옥당푸드 나눔냉장고 참여.jpg

    농업회사법인 ㈜영광 옥당푸드는 지난 21일 영광읍사무소를 방문해 지역의 가정 위탁아동, 홀로사는 어르신, 장애인 등 위기돌봄 가구에 지원해 달라며 영광읍 나눔냉장고에 70만 원(오리훈제, 식용유 등)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옥당푸드는 2020년 설립한 이래로 급식의 근간인 신선한 식재료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음식을 통해 학생들과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평소 지역신문이나 주변상가에 부착된 착한가게 현판에 관심을 갖고, 작은 정성이나마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영광곳간 202호점에 가입하는 등 나눔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옥당푸드 김은미 대표는 “영광읍 나눔냉장고라는 좋은 사업을 알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내 어려운 분들이 도움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범상 영광읍장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더불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다양한 후원물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영광읍 나눔냉장고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후원자 발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읍 나눔냉장고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 ~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기부물품은 주위 기초수급자 및 저소득 계층에게 지원된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