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마면 남녀 의용소방대, 추석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기사입력 2023.09.26 16:56 | 조회수 39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읍면9.사진자료(대마면, 대마면 남녀의소대와 함께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2).jpg

    대마면(면장 김경순)은 대마면 남녀 의용소방대(대장 오중열, 강경임)와 함께 지난 21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에게 아름다운 고향의 정서를 제공하기 위한 환경정화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한 면 직원과 남녀의소대 등 30여명은 대마면 주요 진입도로인 깃재도로와 대마산단진입도로 구간을 중심으로, 같은 날 새벽 대마면 청년회가 도로변 풀베기작업을 먼저 실시한 후 발생한 풀베기 잔여물과 쓰레기를 수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여름 내 묵은 도로변 불법쓰레기 2톤 가량을 수거하였다.

    오중열 대마면 의용소방대장은“추석 명절을 맞아 대마면 주민과 귀성객들이 깨끗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환경조성에 앞장서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관심을 갖고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순 대마면장은 “명절 준비로 바쁘신 와중에도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주신 대마면 의소대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추석 귀성객에게 뿐 만 아니라 다가올 영광 e모빌리티엑스포를 찾아올 방문객에게도 아름다운 대마면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환경정화활동이 계속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