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립 48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가져
지난 1일 영광초등학교 무령관서 영광청년회의소 창립 제48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2024년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강종만 군수, 강필구 의장 박원종, 오미화, 장은영 도의원을 비롯한 군의원 및 각 기관사회단체장과 모임, 영광JC회원, 부인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또 형제의 정을 맺고있는 고창JC, 남광주JC, 우호의 정을 맺고있는 창원JC 회원들이 참석했고 국제 자매결연를 맺고 있는 몽골의 노매딕JC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이종덕 회장은 “코로나19 이후 점진적으로 사업을 정상궤도에 올려놨고 신년인사회부터 5.18기념식 및 박관현열사참배, 관내 어린이회장단 국가기관방문 영광JC회장배 한글골든벨경시대회 사업까지 함께해준 영광JC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취임하는 2024년 김홍재 회장에게 다시 한번 축하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 김홍재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냉철한 판단과 겸손한 마음으로 함께 공감하는 조직을 만들 것을 약속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회원들과 소통하는 영광청년회의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본회의소를 위해 헌신을 아끼지 않고 노력해주신 전역하시는 박종진 역대회장과 김진 역대회장에게 감사드리며 선배들의 발자취를 등불삼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모인 축하 쌀 화환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영광군에 기탁 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