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체육회 창립 78주년 기념 2024 체육인의 밤 연다.

기사입력 2024.12.05 13:17 | 조회수 834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올해 영광군체육회 성과 축하 및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은 오는 13일 18시 영광군스포티움 보조체육관에서 ‘2024 영광군 체육인의 밤’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영광군체육회 주관으로 장세일군수를 비롯한 이개호 국회의원, 김강헌 영광군의장, 도.군의원, 영광군 교육장, 한빛원자력본부장, 종목별 협회, 읍.면 체육회장, 선수, 동호인, 수상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영광군 체육인의 밤’행사는 지역의 체육발전과 엘리트 체육, 동호인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기여한 관계자들을 초청해 격려하고, 체육인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영광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분에 대한 표창장 전달과 영광 체육을 빛낸 올해의 TOP10 시상식과 기념사, 내빈축사, 만찬, 레크레이션 및 경품추첨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은 ‘영광군체육회가 창립 78주년을 맞은 올 한해를 되돌아보고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내실 있는 영광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 2024년 영광에서 열린 제63회 전라남도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친 경험을 바탕으로, 2025년 제37회 전남생활체육대축전도 대회운영 및 관련 시설 등을 살펴보고 대회준비가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며, 성공적인 도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