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0기 영광군 공무원노동조합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 200만 원 기탁

기사입력 2025.01.21 18:10 | 조회수 6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5.사진자료(공무원노동조합 영광곳간 200만원 기탁) (1).JPG

    지난 17일 제10기 영광군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종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에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영광군 공무원노동조합은 제10기 임원진을 새로 선출하고 지난 1월 9일 출범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지역사회 아픔을 함께하고자 출범행사를 취소하였다.

    그동안 노조는 공직사회 개혁을 통한 새로운 노동문화를 창출하고 조합원의 권익을 보호하며, 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또한, 2014년부터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화장지, 라면, 이불 등) 등을 꾸준히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박종옥 위원장은 “조합원들의 곁에 항상 함께하는 노조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조합원의 복지증진에 힘쓰겠다.”라며 “우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에도 계속해서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제10기 영광군노동조합위원장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박종옥 위원장님과 임원진 분들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조합원 한분 한분이 자부심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