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은 지난 24일 영광터미널시장에서 「2025년 설맞이 전통시장 방문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더불어 경기침체로 고통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루어졌다.
이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여한 60여 명의 직원들은 영광교육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알리는 청렴 영광교육 홍보를 시작으로 사전에 구매한 온누리상품권과 영광사랑상품권으로 영광지역의 농산물과 생활용품 등을 두 손 가득 구매하면서, 설을 앞둔 영광터미널시장에 활력을 더했다.
직원들은 ”여러 가지 안 좋은 상황들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 “늘 온라인 위주의 소비를 했는데, 전통시장에서 직접 보고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것들을 구매하는 특별한 경험을 했고, 전통시장만의 정과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고광진 교육장은 “영광교육지원청이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영광군민들 앞에서 청렴 의지를 다짐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고, 앞으로도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영광교육가족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무안군 수해 현장에 자원봉사자 지원
- 2영광군, 상가 반복 침수지역 피해방지 대책 주민설명회 개최
- 3“햇빛과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제1회 영광 광풍 마라톤 대회 개최”
- 4법성면, ‘경로당 온기 가득 건강 나눔 행사’ 운영
- 5영광군, 인구 5만 3천 명 돌파, 1년 새 1,693명 증가
- 6영광군새마을회, 가마미해수욕장에 '피서지 문고' 열어...'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선물'
- 72025년 환경업무종사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
- 8염산면 청년회,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물놀이 캠프’ 개최
- 92025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조사원) 모집공고
- 10영광함평신협, ‘어부바멘토링’ 통해 지역 아동 대상 금융 체험 프로그램 진행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