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3월 21일부터 4월 9일까지 2025년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열람 및 의견 청취 절차를 진행한다. 또한, 공동주택가격은 4월 2일까지 열람 및 의견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열람 대상은 공동주택과 표준주택을 제외한 단독·다가구·주상복합주택 총 7,536호로,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www.realtyprice.kr), 영광군청 재무과 또는 읍·면 총무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택가격에 의견이 있는 주택 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개별주택가격 의견서를 영광군청 재무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제출된 의견은 재조사 및 검증 과정을 거쳐 최종 결정되며, 결과는 의견 제출인에게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한편, 국토교통부 장관이 결정·공시하는 공동주택가격은 4월 2일까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누리집에서 열람 및 의견 제출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개별주택가격은 재산세 등 각종 세금 부과의 기준이 되는 중요한 자료이므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열람 기간 내 확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청 재무과 또는 해당 읍·면 총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 최대 1인당 100만원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완료
- 2법성면, 통합사례관리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 신발 전달
- 3장세일 군수·김영록 지사 ‘선두 굳히기’…영광 민심, 지방선거 첫 여론조사서 뚜렷한 흐름
- 42025년 영광사랑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 공고
- 5‘2025 영광군 체육인의 밤’ 개…한 해를 빛낸 체육인들의 열정 기념
- 6염산면, 쓰레기 상습 투기지역에 철쭉 300주 식재
- 72025년 2학기 영광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신청기간 연장공고
- 8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 9염산면, ‘깨끗한 영광만들기’ 시가지 청소 및 분리배출 홍보 추진
- 10영광 천연염색 연구회, 제2회 회원전 성황리 종료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