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청년회의소(회장 신동성)는 지난 3일 전남지구 JC 56대 임용범 지구회장이 영광JC를 공식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임용범 지구회장의 취임 이후 전남지구JC와 지방JC의 소통을 강화하고, 전남지구 JC의 비전과 사업 방향을 공유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영광JC 사무국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남지구JC 회장단 및 상무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임용범 지구회장은 인사에서 “영광JC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헌신과 열정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전남지구 JC와 함께 힘을 모아 더 큰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서는 영광JC의 최근 활동 보고와 함께 2025년도 주요 사업 계획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지역 청소년을 위한 어린이 대축제와 환경 보호 캠페인 등 영광JC 주최 주요 사업에 대해 지구 차원의 지원 방안이 구체적으로 다뤄졌다. 임용범 지구회장은 “영광JC 노력이 전남지구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행사는 상호간 친목을 나누는 시간을 끝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이번 방문이 전남지구 JC와 영광JC 간의 유대가 더욱 강화되었다는 데 뜻을 모았다. 앞으로도 임용범 지구회장은 우호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각 지구JC를 순회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할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법성포청년회, ‘효도위안잔치’ 20회 맞아
- 2영광 불갑산 하이패스IC(서울) 개통
- 31호 청년명예 ‘부군수’는 누가?…영광군, 모집 ‘임박’
- 4영광군 백수읍 이장단-광산구 하남동 통장단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업무 협약
- 5염산면, 복숭아 수확철 맞아 농가 일손돕기 나서
- 6염산면, ‘온기 나눔’과 함께 시원한 여름 선물 전달
- 7대마면 종돈개량사업소 임직원, 고향사랑기부금 270만 원 기탁
- 8[인터뷰] “군민과 함께 걷는 의회, 김강헌 의장의 의정 철학을 듣다”
- 9영광소방서, 제21대 대통령선거 대비 투표소 화재안전조사 실시
- 10영광군, 숙박업소 대표자 간담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