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생활개선회, 2025년 영남지역 산불 피해 특별모금 기탁

기사입력 2025.04.15 15:10 | 조회수 88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1.사진자료(홍농읍 생활개선회, 2025년 영남지역 산불 피해 특별모금 기탁).jpg

    홍농읍 생활개선회(회장 김영진)는 지난 14일 홍농읍사무소를 방문해 최근 영남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특별모금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특별모금은 지역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이웃의 아픔에 공감하고 작은 정성이라도 나누고자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되었다.

    생활개선회 김영진 회장은 “이번 모금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만들어진 소중한 정성입니다.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연대의 실천이야말로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김관필 홍농읍장은 “생활개선회 회원 여러분들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전달해주신 성금은 산불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입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연대와 관심이 지속되길 기대합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농읍 생활개선회는 평소에도 지역 사회 봉사와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지역 발전에 힘쓰고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