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법성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6월 5일(목), 2025년 상반기 지원협의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협의회는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아카데미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주요 사안을 논의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협의회는 청소년복지, 행정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위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과후아카데미 운영의 방향성과 지역 연계 활성화를 위한 심의·자문 기능을 수행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 상반기 동안 진행된 프로그램 운영 현황, 지역기관과의 연계 활동, 청소년 생활 및 참여 관리 등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졌으며, 향후 하반기에 예정된 주요 사업과 운영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한 위원은 “청소년들의 방과 후 시간을 책임지는 아카데미 위원으로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연계하여, 청소년들에게 보다 풍요로운 성장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법성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담당 교사는 “센터를 운영하다 보면 지역자원의 필요성을 실감하게 된다”며 “위원들의 지속적인 지지와 협력이 큰 힘이 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지원협의회를 통해 법성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과 지원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질 높은 방과후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의 ‘제2의 전성기’로 이어질 수 있을까?
- 2수해 복구 한창인데…진보당은 기자회견?
- 3공무원 사칭 ‘허위 공문서’ 주의 당부
- 4영광 명예군민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초반 '압승'
- 5(유)국일항공, 영광군에 에어컨 10대 기탁
- 6영광 농관원, 농업경영체 정보 정확도 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서!
- 72025년 영광군 청년의 날 행사 수행단체 모집공고
- 8염산면사무소, “옥자젓갈” 대표 따뜻한 나눔 실천
- 9영광읍,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모의훈련 실시
- 10영광소방서, 집중호우에 신고 63건 접수...군청‧경찰 등 유관기관 공조 대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