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제5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발표회 및 주민한마당 행사 성료

기사입력 2022.06.20 13:37 | 조회수 2,76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7.홍농읍 제5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발표회 성료1.jpg

    홍농읍(읍장 김관필)은 지난 9일, 홍농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홍기) 주관으로 홍농읍 복지회관 야외무대에서 1,000여 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실시한 「제5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발표회 및 주민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개호 국회의원, 김준성 영광군수, 강종만 영광군수 당선인을 비롯하여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홍농의 기관·사회단체가 한마음이 되어 주민화합이 어우러진 향연으로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다.

    지난 3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문화교실 수업 진행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수강생들이 배우고 익힌 솜씨를 주민들 앞에서 선보였으며 읍민노래자랑을 통해 주민들의 노래 실력을 뽐내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뿐만 아니라 초대가수들의 다채로운 축하무대로 지역민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시간이었다.

    양홍기 주민자치위원장은“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문화교실 프로그램 운영이 더욱 활성화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주민이 참여하는 흥겨운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관필 홍농읍장은 “앞으로도 내실있는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을 위한 문화공간으로서의 구심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홍농읍 제5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발표회 성료.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