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법성면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1월‘학부모간담회’

기사입력 2022.11.21 10:50 | 조회수 402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2022년 법성방카 하반기 학부모간담회

    학부모간담회2.jpg

    법성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1월15일(화) 하반기 학부모간담회를 진행했다.

    부모님들의 참석 하 진행하는 학부모간담회는 전하반기 총 2번을 진행하며 15일 진행한 학부모간담회는 하반기 간담회로써 2022년 마지막 간담회이다. 이번 학부모간담회에서는 차별화를 두고자 학부모님들과 함께하는 ‘꽃꽂이 수업’을 준비하였으며 이로 인해 참여도모와 더불어 딱딱한 간담회 형식을 벗어나 친근감 있게 다가가기 위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구성을 하였다.

    학부모간담회 진행은 법성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2022년 1년 사업 진행현황과 공모사업, 지역연계 활동, 자체적 프로그램 등을 설명하고 위와 같은 활동들을 모두 신문 , 방문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음을 표시했다. 이에 학부모님들은 신경 쓰지 못한 부분들까지 센터에서 케어해주고 있음에 감사함을 나타내셨다. 또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늘품’ 국형진 센터장님께서 방문해주시어 센터 내 청소년들의 참여도와 성실함에 바탕이 되는 학부모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시며 청소년들이 주축이 되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첨언을 해주시면서 학부모님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사업설명을 마무리하였다. 이후 진행된 꽃꽂이 수업엔 전문 강사 선생님을 모셔 1시간 가량 수업을 진행하셨으며 꽃꽂이의 순서에 따라 학부모님들께서도 쉽게 따라하시면서 동시에 예쁜 꽃들과 대화가 섞여 힐링의 순간을 맞이하셨다. 모두 만족해하시면서 꽃바구니를 만들어 가셨으며 학부모님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며 내년 간담회에도 이와 같은 구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법성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와 같은 행사는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 아이들이 활동하는데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한다. 또한 신입생을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며 신청방법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061)353-1318로 연락하면 된다.

    학부모간담회 3.jpg학부모간담회1.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