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환경과 ↔ 함평군 환경관리과, 품앗이 기부
영광군 환경과(과장 조은주) 직원들이 함평군 환경관리과(과장 홍명희) 직원들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기부에 동참했다.
이번 기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영광군 환경과와 함평군 환경관리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상호 기부에 동참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되었다.
이에 양 기관에 기부 동참한 직원은 각각 17명이 10만 원씩 총 170만 원으로 상호 간 교차 기부하고, 지역의 특색있는 답례품도 제공받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아름다운 마음을 나누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동참해 주신 함평군 환경관리과 직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상호 기부 동참을 통해 지역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하며, 양 기관은 상호협력과 소통이 강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고항사랑기부 방법은 온라인은 '고향사랑e음'으로, 오프라인은 NH농협 대면접수 창구를 통해 기부 할 수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군남면, 익명의 기부자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100만 원 성금 전달
- 2영광농협, 조합원 대상 고추 선진지 견학 실시…“태양초 명성 회복 발판 마련”
- 3불갑면, 노인일자리사업 9월부터 재개
- 4“하나 된 영광군민”…제49회 영광군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 5법성면,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 위한 현장 안전교육 실시
- 6영광읍, 2025년 하반기 노인일자리지원사업 안전교육 실시
- 7군남면, 저소득 취약계층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 8A정당 ‘셀프 후보’ 여론조사에 주민들 갸우뚱
- 9영광FC U-18, 제53회 전남 교육감기 축구대회 우승…7년 만에 왕좌 탈환
- 10영광군, ‘희망의 씨앗’ 캠페인 통해 생명나눔 문화 확산 앞장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