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7월 10일 해수욕장 개장 앞두고 협의회 개최 -
영광군은 오는 7월 10일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6월 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유관기관과 함께 해수욕장의 효율적인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협의회에는 목포지방해양수산청, 목포해양경찰서, 영광경찰서, 영광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군, 해수욕장 주변 마을 대표 등이 참석하여 지역 대표 해양관광 기반인 해수욕장의 운영 기간과 운영 방법, 안전관리 계획 등을 심도 있게 협의하였다.
군은 올해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것을 대비하여 시설 안전점검과 개․보수를 하였으며 특히 화장실 및 샤워장 리모델링, 소나무 이식을 추진하는 등 편의시설 정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관기관 및 민간단체들은 단 한 건의 인명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각의 역할분담을 숙지하였고 유기적인 안전관리 협업체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하였다.
한편, 영광군 해수욕장 개장 기간은 가마미해수욕장 7월 10일부터 8월 18일까지(40일간), 송이도해수욕장 7월 20일부터 8월 11일까지(23일간)이며, 가마미 아쿠아 월드(물놀이장)를 운영하고, 8월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해변가요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운건설 대표 박아름, 다문화 가정에 300만원 기부
- 2군남면 심재옥 이장 부단장 “나눔냉장고에 성금 100만원 기탁”
- 3영광군, 음식물폐기물 처리기 지원사업 신청 시작
- 4영광읍, 을사년 새해에도 따뜻한 온기 나눔 이어져
- 5대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명절 음식나눔으로 사랑의 온기를 전해요
- 6영광 천일염 국제식음료품평회 수상 쾌거!
- 7영광소방서,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 8영광시니어클럽, 2025년 노인일자리 발대식 및 안전교육 개최
- 92025년 영광군 유해야생동물 기동구제단 간담회 개최
- 10영광군, 인니 AISMOLI-KEMA-KATECH e-모빌리티 업무협약 체결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