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상사화빛에 물들 GO!, 영광에 머물古 주제 선정
영광군은 지난 7월 9일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본격 추진에 앞서 추진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금년 축제를 위한 주제 선정 및 예산안 심의,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프로그램 제안 등의 안건을 두고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지난 6월 진행되었던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대국민 주제공모에 대한 최종 심사결과 ‘상사화 빛에 물들 GO!, 영광에 머물古’가 최우수작으로 선정되었다.
상사화축제 추진위원회 김용식 위원장은 “올해 축제는 2024 영광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그 어느 해보다도 축제의 성공적 개최가 필요한 만큼 기존 프로그램 강화와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낮과 밤에도 많은 관광객이 찾을수 있는 축제로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6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 선정과 2년 연속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을 수상한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는 오는 9월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불갑산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해상풍력, ‘보상단체·브로커·정치선동’에 고민
- 2“하나 된 영광군민”…제49회 영광군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 3A정당 ‘셀프 후보’ 여론조사에 주민들 갸우뚱
- 4군남면, 익명의 기부자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100만 원 성금 전달
- 5영광읍, 2025년 하반기 노인일자리지원사업 안전교육 실시
- 6영광농협, 조합원 대상 고추 선진지 견학 실시…“태양초 명성 회복 발판 마련”
- 7불갑면, 노인일자리사업 9월부터 재개
- 8법성면,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 위한 현장 안전교육 실시
- 9군남면, 저소득 취약계층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 10영광FC U-18, 제53회 전남 교육감기 축구대회 우승…7년 만에 왕좌 탈환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