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청년센터, 스타강사 양성사업 ‘청년 강의 – 올바른 말하기’참여자 모집
기사입력 2024.11.29 10:29 | 조회수 606영광군 청년센터는 12월 17일(화) 오후 7시, 영광 청소년 문화센터 강당에서 열릴 ‘청년 강의-올바른 말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강사 양성사업은 인구 소멸의 원인으로 꼽히는 인프라 부족 문제에 대한 해결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에 군민의 교육 · 문화생활 만족도 향상을 위해 스타강사를 초빙하여 강연을 기획하게 되었다.
강연자로 한석준 아나운서를 초청하여 ‘돌아서서 후회하지 않는 올바른 말하기’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한석준 아나운서는 전 KBS 아나운서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 출연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저서로는 ‘유비에게 묻고 조조에게 배우다’, ‘한석준의 말하기 수업’, ‘한석준의 대화의 기술’이 있다. 방송 생활을 통해 얻은 스피치 기술을 강의하는 강연자이기도 하다.
이번 강연은 돌아서서 후회하지 않는 똑똑하게 말하는 방법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영광 관내 청년, 관내 강사, 강사 희망자, 영광 군민 70명이며, 참가 신청은 2024년 12월 13일(금)까지 영광군 청년센터 스타스쿨 홈페이지(http://ygstar.kr/)에서 한다.
스타스쿨 홈페이지는 포털사이트에서 ‘스타스쿨’을 검색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신청은 스타스쿨 홈페이지> 스타강사> 교육 신청에서 할 수 있다.
청년센터는 ‘올바른 말하기’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관계에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영광군 청년센터 스타스쿨 홈페이지 방문 또는 청년센터로 (061-351-2112) 연락하면 된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수해 복구 한창인데…진보당은 기자회견?
- 2공무원 사칭 ‘허위 공문서’ 주의 당부
- 3영광 명예군민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초반 '압승'
- 4의원 ‘재량사업비’ 정치공세…진보당, 자기부정 논란
- 5대한어머니회 영광군지회, 염산면 어르신에 이·미용·공연 봉사
- 62025년 영광군 청년의 날 행사 수행단체 모집공고
- 7영광읍 계송리 월곡마을의 자랑, 제이아이글로벌 정인철 대표
- 8안터상회×온숲카페, 못난이 농산물로 ‘가치 있는 나눔’ 실천
- 9영광축협, 나눔 축산과 함께 지역주민 삼계탕 정 나눔
- 10영광읍 신하4리 마을 이장 최석무, 나눔냉장고 100만 원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