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어바웃가이드 "로컬맛집" 페어 2018_양구시래기

기사입력 2018.10.19 14:22 | 조회수 1,97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뜨끈 뜨끈 시원한 "양구시래기" ★★

    99.PNG

    쌀쌀해지는 날씨에 뜨근뜨근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양구시래기에서 시래기차돌해 장국 한그릇 어떠신가요?

    접근성 ★★ 

    양구시래기 외부 모습은 작아 보이지만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으나 한 테이블당 4명씩 앉을수 있는 9개의 테이블이 준비되어있다.

    주차는 식당앞이나 주변에 비어있는 곳에 주차하면 된다.

    맛 ★★ 

    양구시래기에서는 직접 말린 무청시래기를 사용하며 고등어를 제외한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만을 사용하고 있다.

    각각의 간이 잘 베인 7종류의 반찬들. 김치도 담근지 얼마 안 된 생김치라 아삭하면서 매콤한 양념맛을 느낄수 있다.

    제일 포인트인 시래기차돌해장국은 담백하면서 매콤한 진한 육수에 시래기와 차돌박이의 궁합은 정말 최고다. 국물에서 얼큰함과 구수함을 맛볼 수 있다.

    시래기는 비타민A와 비타민C를 비롯해 식이섬유, 칼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암 예방에 탁월한 음식이 다. 또 피부미용,다이어트 효과도 있어 여성에게도 추천해주고픈 음식이다.이처럼 건강에 유익한 우수 식품 으로 주목받고 있는 시래기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식사!!

    차돌해장국외에도 뼈해장국,고등어조림,제육쌈밥 청국 장,생선구이등 여러 메뉴가 있다.

    위생 ★★ 

    손님이 별로 없었지만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는 점과 전에 먹었던 시래기차돌해장국 맛이 아니여서 좀 아쉬 웠지만 계산하고 나갈때도 웃는 얼굴로 배웅해주시는 모습에 서도 만족감을 느꼈다.

    77.PN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