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봄내음 물씬 발걸음 재촉하는 영광 터미널시장!

기사입력 2021.04.09 11:07 | 조회수 1,45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푸릇푸릇 봄 내음 물씬, 영광 시장으로 장 보러 가세~!

    DSC_9652.jpg

    활기 넘치는 목소리가 북적북적 생기를 더하는 이곳은 영광 터미널시장입니다.

    푸릇푸릇 봄 내음 물씬, 봄나물부터 제철 신선한 식재료가 가득해 오고 가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게 하는 곳인데요!

    DSC_9636.jpg

    제철 신선 식재료와 사람 사는 온기가 있는 따스한 장날! 영광군 영광읍 남천리 321-3번지에는 영광터미널시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람 사는 소리가 가득하고 제철 신선한 식재료가 넘쳐나는 곳으로 정겹게 우리를 반겨주고 있어요 :)

    입맛을 돋우는 농산물이 우리를 반겨주고 있어요-! 느타리, 양송이 등 각종 신선한 버섯부터 제철을 맞아 속까지 꽉 찬 알찬 봄나물까지! 다채로운 농산물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저 멀리서부터 풍겨오는 향긋한 봄나물 내음, 오늘 저녁은 봄나물요리 어때요?

    DSC_9076.jpg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다는 영광 굴비도 있소! 지글지글 살짝 태우듯이 구워놓으면 겉바속촉의 마성의 맛을 자랑하는 영광 굴비도 만나볼 수 있는 이곳! 영광 굴비 하나면 밥 한 그릇은 어느새 뚝딱이쥬?

    출출한 뱃속엔 갓 나온 떡과 쫀득한 핫도그가 제격! 저녁 장을 다 보고 돌아서는 길, 코 끝을 자극하는 고소한 향기, 이거 무슨 일이죠? 쫀득쫀득 갓 나온 떡과 갓 튀긴 핫도그 손에 들고 즐거운 저녁 장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DSC_9633.jpg

    * 영광 터미널시장은 매일 운영됩니다.

    /출처=영광군 공식 블로그

    DSC_9734.jpg

    backward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