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묘량면 전 직원, 역점 군정 업무·성과 숙지 교육 및 8월 중 3대 면정 과제 대책회의 실시
기사입력 2019.08.06 15:38 | 조회수 1,286묘량면(면장 정회덕)은 8월 첫째주 월요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역점 군정 업무 및 성과 숙지 교육과 아울러 8월 중 면정 과제 대책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묘량면 전 직원은 영광군 공직자라면 누구나 정확한 군정 성과와 비전을 알고 군민과 외부인에게 답변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야 함을 인식하고 담당 업무뿐만 아니라 군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업무와 성과에 대하여 공유하고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 묘량면에서 정한 8월 중 3대 면정 과제에 대한 대책회의를 병행하여 효과적인 면정수행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대책을 도모하는 시간도 가졌다.
묘량면의 8월 중 3대 면정과제는 지방세 체납세금 일제정리, 폭염특보 대응, 민원인 친절응대로 설정하고 한 달간 영광군 지방재정 확충과 안전하고 행복한 면민들의 일상생활을 위해 전 직원이 합심하기로 다짐했다.
특히 지방세 체납액 정리를 위해 전 직원이 담당 마을 이장과 함께 출장 방문 등 강력한 징수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며 납기 내 납부를 위한 문자서비스,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 등도 제공할 방침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수해 복구 한창인데…진보당은 기자회견?
- 2공무원 사칭 ‘허위 공문서’ 주의 당부
- 3영광 명예군민 정청래, 민주당 당대표 경선 초반 '압승'
- 4의원 ‘재량사업비’ 정치공세…진보당, 자기부정 논란
- 5대한어머니회 영광군지회, 염산면 어르신에 이·미용·공연 봉사
- 62025년 영광군 청년의 날 행사 수행단체 모집공고
- 7영광읍 계송리 월곡마을의 자랑, 제이아이글로벌 정인철 대표
- 8안터상회×온숲카페, 못난이 농산물로 ‘가치 있는 나눔’ 실천
- 9영광축협, 나눔 축산과 함께 지역주민 삼계탕 정 나눔
- 10영광읍 신하4리 마을 이장 최석무, 나눔냉장고 100만 원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