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2022 농기계 임대사업 우수사례 발굴 워크숍’개최
기사입력 2022.07.07 13:27 | 조회수 1,152 ‘농기계 임대사업 외부평가 총괄기관 및 최고위원 방문’소통의 장 마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달 29일,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농기계 임대사업 평가’총괄기관 및 최고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2 농기계 임대사업 우수사례발굴 워크숍’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회의 참여기관은 ‘한국농촌경제연구원’ 평가 주관기관과 ‘미래농업전략연구원 등 4개 용역사’ 평가 용역기관 등이 참석하여 농기계 임대사업 발전도모 전반에 대해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루었다.
이날 워크숍은 밭농업기계화 촉진 정책 수행과 공정한 평가수행의 의지를 다지고, 농림축산식품부가 매년 실시하는 ‘농기계 임대사업 평가’의 내실을 다지기위해 실시 되었다. 또한, 시군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하고자 마련한 자리에서 영광군의 농기계 임대사업 추진상황과 밭농업기계화 촉진 발전방안 제시 및 애로사항 등을 건의하였다.
고윤자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외부평가 총괄기관과 최고위원이 영광군에 방문하여 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올해 평가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내실을 더욱 다지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4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5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6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7홍농읍 지사협, 「홍농산타를 만나는 특별한 하루」 성료
- 8홍농유치원,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홍농읍에 기탁
- 9송광민 영광부군수, ‘그냥드림’ 먹거리 보장사업 현장 점검
- 10영광화물자동차공영차고지 기간제근로자 채용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