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유) 농업회사법인 국일항공, 영광군에 에어컨 10대 기탁

기사입력 2024.07.23 15:50 | 조회수 122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여름철 온기나눔 캠페인 동참

    지난 23일 (유) 농업회사법인 국일항공(대표 신용남)은 영광군(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김정섭)에 에어컨 10대를 기탁하여 여름철 온기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국일항공은 항공방제, 드론 교육, 드론 항공촬영 등 드론 관련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이번 에어컨 기탁뿐만 아니라, 2020년 7월 영광곳간 착한가게 145호점(호남국제드론사관학교) 가입을 시작으로 2021년 200만 원, 2022년 300만 원, 2023년 에어컨 10대를 기탁하는 등 매년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매년 여름철에는 영광군드론협회와 함께 드론을 이용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모래미 해안 등에서 안전 감시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군민과 관광객들의 안전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신용남 대표는 “해가 갈수록 심해지는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이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에어컨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국일항공은 군민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한 기업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밝혔다.

    김정섭 군수 권한대행은“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는 신용남 대표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하신 에어컨은 각 읍·면사무소를 통해 폭염 취약계층 가정에 신속히 설치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