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하반기 총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24.11.29 17:49 | 조회수 23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청소년 복지 향상 위한 성과와 과제 논의
    지역사회와 협력 강화 통해 청소년 지원 확대

    영광군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 활동.jpg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1월 28일 영광군 백수읍에서 "1388청소년지원단 하반기 활동 및 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 복지를 위한 1388청소년지원단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과제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지역 사회의 전문가와 주민이 참여하는 봉사단체로, 청소년들이 겪는 위기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며 지원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하반기 동안 이들은 청소년 대상 물품 지원, 캠페인 활동 등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올해 하반기 진행된 주요 활동을 돌아보는 사례 발표와 함께 청소년 정신 건강 및 사회적 통합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아울러 각 분야 지원단원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 상반기 활동 계획과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1388청소년지원단 원복성 단장은 “우리 단원들의 헌신이 지역 청소년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긴밀히 협력하며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총회에는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와 1388청소년지원단 회원들이 대거 참석해 청소년 복지 향상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센터 측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문의: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화: 061-353-1388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