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불갑산상사화축제 공연 모금으로 마련한 1,650만 원 상당
축제와 연계한 나눔으로 지역사회 온기 확산
축제와 연계한 나눔으로 지역사회 온기 확산
영광군에 축제 현장에서 시작된 나눔의 손길이 전해졌다.
영광군은 2025년 12월 22일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대표 안상수)로부터 이불 100채, 1,650만 원 상당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기간 중 버스킹 공연을 통해 모금된 성금으로 마련됐다.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매년 영광군 대표 축제인 불갑산상사화축제 현장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관람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은 성금을 다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문화 행사와 기부를 결합한 방식으로 지역사회 공헌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용식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추진위원장은 축제를 찾은 많은 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의미 있는 나눔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축제와 연계한 나눔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규 사회복지과장은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수와진의 사랑더하기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기탁된 이불은 안상수 대표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관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영광군은 이번 기탁 물품을 사회복지 현장을 통해 취약계층에 배부해 겨울철 생활 안정에 보탤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어바웃칼럼] 도둑이 제 발 저린다
- 2영광읍 공동주택 외벽 마감재 손상…설 연휴 36명 대피, 당일 철거·안전진단 완료
- 3영광군, 귀농인 대상 보조사업 신청 2월 27일까지 모집 연장
- 4백수읍 생활개선회, 나눔냉장고에 쌀국수 4박스 기탁
- 5영광군, 영농부산물 ‘파쇄대행’ 상반기 신청 접수…불법소각 차단 나선다
- 6영광군, 2026년 제1차 자치경찰실무협의회 개최
- 7백수읍,‘옥당골 한가족 결연사업’통해 취약계층 위문
- 8SNS 화제의 그 맛, 청소년‘두바이 쫀득쿠키’만들기
- 9영광 스포티움서 전국생활복싱대회·이우민 세계타이틀 전초전 열린다
- 10영광군 여성문화센터, 리모델링 후 첫 상반기 강좌…15개 과정 수강생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