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4일~11월6일 ‘영광여행주간’ 이벤트
![]() |
영광군은 24일부터 11월 6일까지를 ‘영광 여행 주간’으로 정하고 ‘울긋불긋 물드는 단풍과 노을이 마음마저 물들이는 가을, 영광에서 함께해요’라는 슬로건으로 가을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섰다.
이번 가을 여행주간에는 ‘보물 품은 불갑사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광시설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9월 상사화로 빨갛게 물들었던 불갑사는 10월을 빨갛고 노란 단풍이 보물 제830호 대웅전, 보물 제1377호 목조석가여래삼불좌상, 천연기념물 제112호 참식나무 등과 어우러진 장관을 연출한다.
불갑사의 귀중한 문화재들을 찾고 인증샷을 영광군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하여 관광기념품을 증정한다.
불갑사 외에 영광군 주요 관광지 방문 인증샷도 가능하다. 영광의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는 백수해안도로·칠산타워 등이 있다. 또한 여행주간에 방문한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노을전시관 라이더 영상 체험과 승마 체험을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숙박시설의 할인혜택도 다양해져 백수해안도로 마리나베이펜션, 초현펜션, 황해펜션, 알로하모텔, 영광cc에서 숙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별 이벤트로 불갑사 템플스테이 체험료도 10%할인 한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광군의 관광자원을 알리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어바웃칼럼] 도둑이 제 발 저린다
- 2영광읍 공동주택 외벽 마감재 손상…설 연휴 36명 대피, 당일 철거·안전진단 완료
- 3영광군, 귀농인 대상 보조사업 신청 2월 27일까지 모집 연장
- 4백수읍 생활개선회, 나눔냉장고에 쌀국수 4박스 기탁
- 5영광군, 영농부산물 ‘파쇄대행’ 상반기 신청 접수…불법소각 차단 나선다
- 6영광군, 2026년 제1차 자치경찰실무협의회 개최
- 7백수읍,‘옥당골 한가족 결연사업’통해 취약계층 위문
- 8SNS 화제의 그 맛, 청소년‘두바이 쫀득쿠키’만들기
- 9영광 스포티움서 전국생활복싱대회·이우민 세계타이틀 전초전 열린다
- 10영광군 여성문화센터, 리모델링 후 첫 상반기 강좌…15개 과정 수강생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