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남면 (면장 김희종)은 지난 9일 군남중학교 서호관에서 관내 어르신 500여명과 이개호 국회의원, 강영구 영광부군수, 강필구 전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 의장을 비롯한 초청 내빈과 함께 제28회 군남면민 화합 한마당 및 노인위안잔치를 성대히 개최했다.
면민화합으로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군남면 새마을부녀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초대가수 공연, 난타 공연 및 각설이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져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 축사를 통해 이개호 국회의원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오래 사시길 기원했고 강영구 부군수는 군민이 행복한 영광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강필구 전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은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군 의회가 현안 문제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군남면 김용덕 청년회장은 “이번 행사가 경로효친 사상의 참 뜻을 되새기고 면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행사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부족하지만 어르신들께서 맘껏 즐기는 하루 되셨으면 한다.”며 이번 행사를 주관한 소감을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2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3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4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5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6㈜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법성면, 특이민원 발생 대비 모의훈련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