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용식)는 지난 11월 29일 오후 3시부터 영광읍사무소 3층 대공연장에서 ‘제5회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프로그램 발표회는 주민자치센터를 이용하는 회원들이 지난 1년여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들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려는 취지로 매해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지역 주민, 영광읍 기관·사회 단체장, 관계자 등 300여 명 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발표회는 활력이 넘치는 토탈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우리춤 공연, 한국음악 팀의 해학과 풍자가 가득한 춘향전 공연 등 제각각의 개성과 열정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찾아주신 분들의 많은 박수갈채와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한 행사장 주변에는 서예교실과, 꽃꽂이교실, 한지공예교실 등의 회원들이 행사장을 찾으신 분들이 즐길 수 있게 우수한 작품들을 전시하여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했다.
김용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1년 동안 열심히 배우고 연습한 값진 결과를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새로운 건물로 이전한 올해를 기점으로 다양하고 주민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내년에는 더욱 멋진 공연을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2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3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4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5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6㈜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법성면, 특이민원 발생 대비 모의훈련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