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 간담회 개최
영광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10월 23일,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학부모 간담회에서는 평소 청소년들이 방과후아카데미에서 어떻게 방과후 생활을 하고 있는지 소개하고 학부모와 실무자들 간의 소통을 통한 신뢰감 형성 및 향후 방과후 프로그램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학부모 간담회는 도입에 청소년들이 칼림바, 보컬 수업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부모님들께 선보임으로써 방과후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주중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대부분 유선으로 연락하던 학부모들과 실무자들이 직접 대면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방과후아카데미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되었다.
방과후아카데미 김은하 팀장은 “인재는 타고나는 것이 아닌 길러지는 것. 올바른 실력과 인격 그리고 헌신이 길러지도록 청소년들을 바라보겠다. 앞으로도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늘 소통하는 방과후아카데미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영광군 방과후아카데미 신청방법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061)353-1318로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4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5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6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