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함평신협, 전남 지체장애인협회와 ‘우리동네 어부바사업’협약식 개최

기사입력 2022.11.03 10:08 | 조회수 29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함평신협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어부바사업으로 지역 지체 장애인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
    김용식 이사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어부바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

    image01.png

    영광함평신협(이사장 김용식)은 11월 01일(화) ‘영광함평신협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어부바사업’을 위해 전남 지체장애인협회 영광군지회와 협약식을 맺고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500세트 및 장애인들의 기술교육을 위한 머그컵 제작프레스기를 기부하며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식 이사장을 비롯한 영광함평신협 임직원 및 전남 지체 장애인협회 황후선 지회장이 참석했다. 영광함평신협은 재취업 직원훈련, 리빙플라워, 캘리그라피 등 취미교실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며 지역 지체장애인들 대상 취미 개발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전남지체장애인협회 황후선 지회장은 "영광함평신협의 사회공헌활동은 단순히 장애인들의 지원이라는 의미를 넘어 우리 사회의 ‘상생’이라는 가치를 되새겨준다."며 "모두가 힘든시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큰 지원을 결심해준 영광함평신협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영광함평신협 김용식 이사장은 “신협 우리동네 어부바는 지역사회에 깊이 뿌리내리고 우리 이웃의 어려움을 돌보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영광함평신협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어부바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광함평신협은 행복한 집 프로젝트, 온세상나눔 캠페인, 지역아동센터 어부바 멘토링 교육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image02.pn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