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빛본부, 종사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경이 함께 캠페인 및 현장점검 시행

기사입력 2022.11.14 10:13 | 조회수 34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붙임1 출근길 안전캠페인 .jpg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천용호)는 본부 종사자의 안전의식 고취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2022년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2주간을 “한빛본부 안전관리 특별 강조기간”으로 정하고 안전캠페인, 합동안전점검, 안전교육을 시행하였다.

    특히, 11월 10일 오전에는 본부장, 본부 노조위원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노·경 합동 출근길 안전사고 예방캠페인을 시행하고 오후에는 건축현장에 대한 합동 안전점검을 시행하였다.

    안전점검에는 본부장과 본부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시설과 안전관리를 담당하는 부서장 등 관리자들과 협력사 현장소장 등이 참여하여 건축 중인 체험형 산업안전교육장 작업 상황을 꼼꼼히 점검하고, 종사자 안전 위해요소들을 즉시 개선토록 했다.

    점검을 마치고 천용호 본부장은“안전은 습관이자 권리임을 모든 종사자가 인지하고 안전하지 않으면 작업하지 말고 안전이 완전히 확보된 후에 작업하는 안전사고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란다 ”고 당부했다.

    한빛본부는 “안전관리 특별강조기간”을 통해 향상된 안전의식을 바탕으로 한수원 직원 뿐 아니라 협력사 종사자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사업장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붙임2. 건축현장 합동 안전점검.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