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부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군남면에 1천만원 지정기탁

기사입력 2022.04.08 14:57 | 조회수 66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부부 아너소사이어티, ㈜서영 대표이사 장동우·(주)윈드파워 대표이사 이숙희

    3.군남면 지정기탁사진.JPG

    ㈜윈드파워 대표이사이자 영광10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인 이숙희 대표는 지난 1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우성, 박홍영)에 1천만 원을 지정기탁했다.

    이숙희 대표는 ㈜서영 장동우 대표이사의 배우자로 부부가 함께 고액기부자 모임인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에 가입해 나눔문화 확산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군남면 출신인 장동우 대표는 남다른 고향사랑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안마기 기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가스레인지 교체지원, 화재에 취약한 전기시설물 무상점검·수리 등 수년째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어 왔다.

    성금 1천만 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활동이 줄어든 지역 어르신들의 혈액순환 촉진과 건강증진을 위해 다리 마사지기 80개를 구매하여 41개소 관내 경로당에 기탁 할 계획이다.

    정우성 군남면장은 “경기 불황에도 지역에 관심을 갖고 꾸준한 기부활동에 참여해주신 장동우·이숙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두 분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탁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