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내 집처럼 편안하게 이용하는 민원안내 서비스 제공
영광읍(읍장 김범상)은 지난 12일부터 군민 중심의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친절, 스피드 민원안내 도우미 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친절, 스피드 민원안내 도우미”제도는 영광읍에 군민의 42%인 2만 2천여 명이 거주하는 만큼 군민을 상대로 신속·정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이와 함께 내실 있는 도우미제도 운영을 위해 행정 경험이 많은 6급 팀장급 직원 7명이 순번제로 돌아가면서 민원안내, 민원 대필서비스 등을 처리해 실효성을 높이기로 했다.
김범상 영광읍장은 “영광읍은 군의 얼굴로 항상 친절한 마음가짐으로 민원인들이 내 집안처럼 편하게 이용하도록 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민원인들에게 믿음을 주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