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 영광읍 나눔냉장고 사랑의 쌀 기부

기사입력 2022.07.29 14:14 | 조회수 797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7.영광읍 나눔냉장고 사랑의 쌀 기부 사진.jpg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지부장 양재영)는 지난 27일 영광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지역의 홀로사는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어려움에 처한 위기가구에 지원해 달라며 사랑의 쌀 500g짜리 800포를 기탁하였다.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는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농산물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또한 지역에서 생산된 쌀 소비를 통해 위기의 농촌을 돕고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등 농촌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양재영 농협지부장은 ”무더위로 힘든 지금, 우리의 음식인 쌀을 통해 행복한 식사를 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바란다”며, “더불어 항상 주위 소외계층을 잊지 않고 도움이 필요할 땐 언제나 나눔의 손길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김범상 영광읍장은 ”장기간의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쌀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급격한 물가상승과 폭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꼼꼼히 살피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읍 나눔냉장고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9시∼18시)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고 기부물품은 주위 저소득 계층에 지원된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