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깊어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낭만은 누리고 행운은 꽉 붙잡고
깊어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낭만은 누리고 행운은 꽉 붙잡고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29일(목)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프로그램으로 앙상블그룹 포르투나의‘시네마 뮤지컬 갈라콘서트’공연을 선보인다.
바리톤 윤형, 테너 김정호, 베이스 조인학, 피아노 김보람으로 구성된 앙상블그룹 포르투나는‘행운’이란 뜻으로 아름다운 클래식 향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문화의 행운을 전하는 단체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어바웃타임’의‘우리들의 세상’,‘파파로티’의‘행복을 주는 사람’,‘시스터액트’의‘O Happy day’등의 OST와 뮤지컬‘영웅’의‘영웅’,‘지킬앤하이드’의‘지금 이 순간’등을 남성 3중창과 함께 피아노 독주를 들려줄 예정으로 식이 무르익어 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깊어가는 가을밤 낭만과 행운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에서 지원하는 2022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된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군에서 주관한다.
당일 공연시간에 맞춰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으로 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제1회 염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2법성면 진량석유 박성수 대표, 햅쌀 400kg 기탁
- 3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4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5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6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7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8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9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10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