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준성 영광군수, 새정부 로드맵 발표에 따른 발빠른 행보

기사입력 2017.07.26 16:42 | 조회수 282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국토부 및 국회 방문, 투자유치기업 ㈜캠시스 대표 만나

    김준성 영광군수는 7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국토교통부, 국회를 비롯하여 투자유치기업인 ㈜캠시스 대표를 만난다.

    이번 방문은 국비사업과 관련 중앙정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조하는 김준성 군수의 강한 의지에서 비롯되었다.

    국토교통부 맹성규 제2차관과 면담하여 초당대학교 항공대학캠퍼스 교육훈련용 비행장 조성과 관련하여 공모사업 협조를 요청하고, 광주 송정-영광간 간선 철도 연결사업에 대해 건의할 계획이다.

    이후 국회의원 이개호 의원 사무실을 방문하여 문재인정부 100대 국정과제 및 기타 영광군 현안 사업 전반에 대해 업무 협의를 한 후, 지난 6월 영광군과 투자협약을 체결한 초소형전기차 완성차 제작 업체 ㈜캠시스의 박영태 대표와 만나 조속한 투자실현에 대해 건의할 예정이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 국토교통부, 국회, 투자유치기업 대표 면담을 하며 적극적인 행정을 추진하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서울 일정이 끝나자마자 대구로 이동하여 원전소재 지자체 행정협의회에 참석한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문재인정부 100대 국정과제가 발표되어, 새로운 정책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가만히 앉아 기다릴 수는 없었다.”라며 “바쁘기는 하지만 지금은 현 정부에 맞추어 우리군에 필요한 사업을 빠르게 파악하고 유치하는 것이 필요할 때다.”라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