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어린이공연 [매지컬 무브먼트] 성황리에 마쳐

기사입력 2022.10.17 11:51 | 조회수 549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5.어린이 대상으로 개최한 매지컬 무브먼트 성황리에 마쳐 .JPG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3일 오후 2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어린이를 위한 기획공연‘매지컬 무브먼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된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연합회가 주최, 영광군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였으며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생(6~7세)을 우선으로 사전에 접수하여 총 460명이 공연을 관람하였다.

    마술사와 어린이 관람객들이 함께 펼치는 오프닝과 재치있는 입담의 마술사 등장을 시작으로 국내 최고의 변검무대와 환영술, 순간이동과 현대적인 패션을 주제로 한 컨템포러리 매직, 관객의 생각을 읽어내는 멘탈매직 등을 선보였다.

    특히, 세계마술대회에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비둘기 마술과 서커스를 표방한 슬랩스틱 코미디, 감미로운 음악과 화려한 조명, 레이져쇼 등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로 어린이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부터 MZ세대, 어르신까지 군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연과 관련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5.어린이 대상으로 개최한 매지컬 무브먼트 성황리에 마쳐 2.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