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빛원자력본부, 제13회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종합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2.11.08 13:05 | 조회수 50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사회공헌 공모 부분에서 전라남도지사상 수상

    사진_한빛원자력본부는 사회공헌대축전에서 종합대상을 수상받았다.(왼쪽, 한빛본부 지역협력부 노경남 부장).png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천용호, 이하 한빛본부)는 지난 11월 3일(목) 광주 벤틀리호텔에서 ‘제13회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종합대상(전라남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광남일보,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대동문화재단, (사)광남문화체육재단이 주최하였으며, 기부, 봉사 등 사회공헌 공모 부분에서 한빛본부가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빛본부는 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해 ‘주변지역 노인복지 프로그램’, ‘영광지역아동센터 사랑의 울타리 사업’ 등 생애주기별 맞춤 복지사업을 시행 하고 있으며, ‘영광군 다문화가족 지원’, ‘좋은 이웃들 반찬배달 서비스 지원’ 등 보편적·선택적 복지사업을 통한 지역 복지 체감 극대화 및 사회적 자립기반 조성에 앞장섰다.

    시상식에 참석한 한빛본부 노경남 부장은 “한빛본부의 지역 맞춤형 복지가 원활하게 실행되고 있다는 것이 증명되어 기쁘다”며, “주민 체감형 복지를 시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한빛본부는 지역사회와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동행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펼치면서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