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불갑면민 화합 한마당 및 경로잔치 성료

기사입력 2022.11.23 14:00 | 조회수 37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1.불갑면민 화합한마당 및 경로잔치.jpg

    불갑면(면장 오종운), 불갑면 청년회(회장 강준구)는 “2022년 면민화합 한마당 및 경로잔치”를 지난 18일 불갑초등학교 해마루 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후 2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관내 어르신 600여 명이 참석하였고, 민속놀이, 한마당 축하공연 등 즐겁고 유쾌한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식전공연인 풍물놀이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고, 민속놀이에 마을대표들이 참가하여 마을의 단결력을 확인하였으며, 초대가수 축하공연이 이어져 어르신들의 흥을 북돋아 주었다. 면민 노래자랑은 그동안 숨겨왔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한 해 농사를 마무리 짓고 회포를 푸는 잔치가 벌어졌다.

    또한, 불갑면 생활개선회,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어르신 및 주민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봉사를 하였고, 면민들은 만찬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군정에 대한 시책을 차질없이 실행에 옮겨 나가겠으니, 면민 여러분들께서도 군정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며,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고 근심 걱정없이 마음껏 즐기는 흥겨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준구 불갑면 청년회장는 “어르신들께 대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불갑면의 발전과 어르신들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