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25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응대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군청과 읍․면사무소를 찾는 민원인을 친절하게 맞이하여 불쾌감을 주지 않고, 친절한 전화민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초청된 백희원 강사는 민원인이 체감하는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응대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상황별 대응방안과 민원인과의 올바른 소통 및 민원응대 스킬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여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강종만 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들의 민원행정서비스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는 공직자의 역량 증대에 크게 기여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인이 이해할 수 있도록 공감하고, 군민에게 더 낮은 자세로 친절히 응대하는 섬김행정을 펼쳐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